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Press

Press

.

게시판 상세
제목 자연친화적 원료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기술력도 진화 - 브랜드보다도 ‘성분’ 본다
작성자 (주)디에프에스컴퍼니

[데일리투데이]


그 어느 때보다 건강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구매 전 제품의 제조과정, 다양한 정보 등을 활용해 제품들을 꼼꼼히 비교 분석해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단순히 안전한 제품을 찾는 것이 아니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력까지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가 이루어져 뷰티 업계에도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있다.



다채로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친환경 원료와 더불어 기술력 또한 중요하다.

차별화 된 좋은 원료를 찾았어도, 그 원료가 지닌 기능을 피부에 도달시킬 수 없다면 의미가 없기 때문.

피부의 건강한 케어를 위해 관심 가져볼 만한 급 부상 중인 뷰티 제품 리스트.



100% 국내산 흑미 발효 원료를 피부에 쏙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는 국내산 발효 흑미 원료를 베이스로 한 에센스 제형의 고농축 보습 토너로,

유효 성분들을 피부에 깊숙이 침투시키는 리포솜 기술을 활용했다.

주 원료인 흑미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를 발효해 그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다.


또한, 흑미 발효 에너지가 피부 속까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속건조를 잡아주고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 결을 정리해 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탄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며, 토너 레이어링만으로 산뜻한 기초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토너를 화장 솜에 적셔 수분 팩처럼 사용하면 중간 단계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황소현 기자



첨부파일 201013_5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