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Press

Press

.

게시판 상세
제목 팬데믹으로 가속화된 피부 시간, 비우고-채우고-감싸는 3단계 안티에이징
작성자 (주)디에프에스컴퍼니

[미디어리퍼블릭]


아이러니하게도 피부 시간을 더디게 하는 데에는 무엇보다 빠르고 앞선 미래의 기술이 필요하다.

세계의 다양한 성분을 찾아내고, 연구를 거듭하는 등 피부 시간을 멈추게 하기 위한 현대의 최첨단 기술에도 불구하고

숨 쉴 틈 없는 마스크 전쟁과 전례 없는 긴 장마, 태풍 등 역대급 재난 상황들이 야속하게도 피부 시간을 앞당기는 중이다.


이에 본질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중요할 때.

다가온 환절기 외부 요인까지 피부 시간을 가속화하는 데 손을 보태고 싶지 않다면

비우고, 채우고, 감싸는 3단계 안티에이징 전략으로 가속화된 피부의 시간을 늦춰보자.



먼저, 1단계는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비우는 것이다.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려면 무엇보다 피부를 깨끗하게 비우는 단계가 필수다.

특히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져 화장품의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이 생기기 쉬운데,

이 때 피부에 무리가 가는 자극적인 스크럽이나 필링은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으므로 스마트한 각질 케어가 필요한 것.

(중략)



2단계는 강력한 보습 에너지로 피부 장벽 재건하는 것이다.

피부 속 탄력 브릿지가 무너지는 것은 1차적으로 피부 장벽이 약해지며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극을 받는 데 있다.

즉, 피부 표면의 주름만 당기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 이에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보습 성분으로 먼저 피부 속 탄력을 탄탄하게 채우는 것이 중요하다.

(중략)



마지막으로 3단계는 수분 철벽 방어로 피부 감싸는 것이다. 

강력한 자외선이나 일교차, 급격하게 건조해진 날씨로 피부 속에 수분이 머무는 시간이 단축되기 쉽다.

피부 속 수분을 오래 유지해야 탄력을 위협하는 요소로부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피부 속 수분을 층층이 잘 쌓아 올렸다면, 이를 지키기 위해 피부 안팎을 보다 견고하게 감싸는 단계가 필요하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은

피부 깊숙이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고 이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줄 수 있도록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주는 100% 국내산 흑미의 발효 에너지가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전달되어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특히, 99%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홍은기 기자



첨부파일 200922_5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