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Press

Press

.

게시판 상세
제목 하루하루원더 ‘블랙뱀부 미스트’, 롭스 미스트 부문 판매 1위
작성자 (주)디에프에스컴퍼니

[세계비즈]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뱀부 미스트’가 롭스 미스트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하루하루원더는 지난달 롭스와 ‘1+1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성과를 거뒀다. 또 지난달 10~16일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체감했다.

 

블랙뱀부 미스트는 더위와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지치고 피로해진 여름 피부에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전해준다.

가스 충진 없이도 미세 분사가 가능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더욱 빠르게 흡수시켜준다.

무엇보다 안전하고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천연발효로 얻은 대나무 어린순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탄력 있고 청정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이를 통해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미스트는 수시로 사용하는 품목인만큼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일으켜야 한다”며

“블랙뱀부 미스트는 휴대가 간편한 패키지, 충진 없는 미세 분사 펌프, 편안한 향기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써 개발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벤트 혜택과 뛰어난 제품력의 시너지가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롭스 미스트 1위’ 블랙뱀부 미스트는 전국 롭스, 눙크, 시코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첨부파일 200807_3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