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Press

Press

.

게시판 상세
제목 ‘간편함 Vs 가성비’ 어떤 화장품 선택할래?
작성자 HARUHARU

[뷰티한국]



최근 화장품 업계에는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스마트한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외출이 늘어나면서 화장대를 그대로 옮겨 가방에 담아 들고 다닐 수 있는 포터블(portable)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는 것.

하지만 코로나19 확산과 경기 침체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정착되면서 가격은 줄이고 용량은 늘린 대용량 제품들의 공세도 만만치 않다.

무더운 여름, 화장품 구매에 나선 이들을 위한 간편한 포터블 아이템들과 대용량 이이템들을 모아 보았다.



화장대를 파우치 안에 그대로~

아무리 마스크로 얼굴을 전부 가리고 다니는 시대라고 해도, 묵직해진 파우치만 봐도 알 수 있 듯 아름다움에 대한 욕심은 끝이 없다.

다만, 꾸미고 커버하는 메이크업보다 좀 더 본질적인 뷰티 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파우치 아이템에도 큰 변화가 생겼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수정 화장용’ 색조 제품들을 대신해 피부 상태를 수시로 보수하기 위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이 그 자리를 채우고 있는 것.

내 방안의 화장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다기능의 스킨케어 제품들이 휴대성까지 장착하며 더욱 스마트한 아이템으로 변화하고 있다.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의 욕구를 부족함 없이 채워 줄 작지만 똑똑하고 반짝이는 포터블 스킨케어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


실내∙외 온도차가 심해지면서 피지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반면 피부 속은 수분 부족으로 속당김에 시달리게 된다.


메이크업을 한 피부 위에 토너-에센스-크림 등 정도대로 스킨케어를 다시 하기 어렵다면 가벼운 젤 타입의 에센스 하나로 대신해볼 것.

처음 스킨케어 한 듯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는 쌀알 모양을 그대로 살린 독보적 패키지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좋은 가벼운 무게의 패키지와는 반대로 액상 히알루론산이 2,000ppm 고농도로 함유되어 있어 무게감 있는 효능을 자랑한다.



콩알만큼 적은 용량으로도 오래 지속되는 보습 효과를 경험할 수 있으며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최지흥 기자



첨부파일 200618_18-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