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Press

Press

.

게시판 상세
제목 착한 가치관이 경쟁력, 조금 더 나은 소비를 부추기는 착한 뷰티템
작성자 HARUHARU
[머니투데이]


개인이 주체가 됐던 소비에서 타인과 사회, 환경 등을 고려한 윤리적 소비로 소비의 의미가 변화하고 있다.
소비의 전 과정에서 작은 선택 하나로 내가 살고 있는 사회와 환경이 나아질 수 있다는 핵심 가치를 실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소비 인식이 크게 변화하면서 뷰티 업계에서는 제품력이나 거창한 마케팅 대신 ‘착한 가치관’ 확립에 열을 올리는 추세다.
매일매일 소비하는 삶을 사는 지금, 조금 더 나은 소비로 주위를 변화하게 만들 착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함께 하는 삶’을 지지하는 ‘하루하루원더’의 기부 운동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는 95% 천연 원료를 사용하며
친환경 포장 용기를 사용해 자연과 피부 모두 생각하는 천연 화장품이다.


특히, 천연 원료에 하루하루원더만의 독자적인 ‘U.D.T (천연 홍삼 리포좀 침투 기술)’을 접목시켜
천연 화장품의 기능적인 한계를 뛰어넘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


얼마 전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 캠페인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의료진들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대구 지사를 통한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 제품들을 기부하며 윤리 경영의 핵심 가치를 보여준 바 있다.


/허남이 기자
첨부파일 200420_02.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