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차세대 한류 화장품, 미국에서 인기, 미국 내 인기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품절 대란까지
작성자 HARUHARU (ip:59.6.114.194)
  • 작성일 2019-07-04 14:56:3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평점 0점


[뷰티한국]

차세대 한류 화장품, 미국에서 인기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 미국 인기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품절 대란까지

최근 중국발 사드 논란 여파로 국내 화장품 기업들의 신시장 개척이 새로운 화두가 되면서 일본과 미국 시장 진출 기업이 늘고 있는 가운데 차세대 한류 화장품 브랜드가 미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흑미 주성분으로 화장품 론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에프에스컴퍼니의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 하루하루 원더(Haruharu WONDER)블랙라이스라인이 지난 5 29 미국 전역으로 방영되는홈앤패밀리(Home&Family)’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하루 만에 세럼 제품이 아마존에서 품절을 기록한 . 미국 홀마크 채널(Hallmark Channel)에서 방영되는홈앤패밀리(Home&Family)’ 가족과 가정 전반의 이슈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홈앤패밀리 호스트이자 라이프스타일 전문가인 더글라스(Kym Douglas)’ 투병을 거쳐 건강을 회복한 이후 해당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사용을 독려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도사로 알려져 있다. 더글라스 하루하루 원더의블랙라이스라인을 사용해본 제품력에 매료되어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방송에서 소개하였으며, 방송 직후 미국 최대 온라인 커머스인 아마존의 브랜드 관에서블랙라이스 세럼 하루 만에 품절을 기록했다.

현재 해당 제품의 재입고 문의와 하루하루 원더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관심과 질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하루하루 원더 관계자는지난 4, 블랙라이스 라인의 론칭 파티를 LA에서 개최했고, 5월에는 에미 어워드 전야제에 초대되는 행사들을 경험하고 있다면서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하루하루 원더의 제품과 철학을 미국 전역에 소개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했다.한편 하루하루 원더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로 안전한 천연 성분과 독보적 발효과학 기술력의 조합으로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블랙라이스라인은 이름 그대로 국내산흑미 성분으로, 95%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7가지 파라벤, 1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유효성분이 전달될 있도록 돕는 하루하루 원더만의 U.D.T(Ultra Deep Technology) 기술로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최지홍 기자

첨부파일 썸네일-36.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Cs center

  • +82-2) 544 - 9638
    cs@thedfs.co.kr
  • mon friday on 14:00 - 18:00
    sat sun holiday off

    Bank info

  • IBK 063 - 078131 - 01 - 011
  • 예금주 : (주)디에프에스컴퍼니

    COMPANY INFO

  • COMPANY (주)디에프에스컴퍼니 / OWNER 정재원
    MALL ORDER LICENSE 2017-서울강남-00484 / BUSINESS LICENSE 770-88-00219
    ADDRESS 서울시 성동구 성수일로 89